CRM 마케팅만 제대로 해도
B2B 매출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단, 우리 기업의 세일즈 단계와 고객여정에 맞게 설계한 CRM 마케팅 로드맵이 꼭 있어야 합니다. 


B2B 고객은 리드가 된 순간부터 너쳐링을 거쳐 세일즈와 첫 미팅을 하고, 마침내 거래가 성사되기까지 긴 과정을 거칩니다. 그래서 단계마다 알맞은 타이밍에 개인화된 메시지를 전달해 이탈률을 낮추는게 중요합니다. 

마케팅은 여정 단계별로 너쳐링 전략을 세워 CRM 캠페인을 운영하고, 세일즈는 전 과정에 걸쳐 체계적으로 팔로업하는 것이죠. 이렇게 마케팅과 세일즈가 하나의 로드맵을 바탕으로 함께 일하면, 거래 성사율을 높이고 더 큰 매출을 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구체적으로 무엇이 필요할까요?

고객 데이터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CRM 툴

우리 기업에 맞춤화된 고객여정 단계 로드맵

각 단계별로 자동화된 CRM 캠페인

마케팅/세일즈가 한 팀이되어 피드백 공유


통합된 고객 데이터를 중심으로 세일즈와 마케팅이 하나의 목소리로 고객과 소통한다면, 적은 리소스로도 매출 성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CRM 마케팅을 하기 위해 꼭 알아야하는 개념부터 부서별 전략 그리고 실제 캠페인 사례까지, 2시간에 압축하여 핵심만 전달드릴게요. 


2024년 12월 4일 (수) 오후 7시, 라이브 특강에서 만나요! 라이브 참여자만을 위한 특별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요. (12월 1일 라이브 신청 마감)

특강 순서


파트 1 - 고객여정 단계별 CRM 로드맵 만들기

  • B2B 매출을 높이는, CRM 마케팅 
  • 핵심 요소 3가지, S.P.A
  • Right people - 세그멘테이션
  • Right time - 자동화
  • Right message - 메시지 개인화 
  • B2B 세일즈 퍼널 이해하기 
  • 우리 기업의 고객여정 맵 제작법
  • 고객여정 단계별 캠페인 기획  


파트 2 - 고객여정 단계별 CRM 캠페인 사례

  • 마케팅 성과 극대화하기
  • 산재된 고객 데이터 관리법
  • 잠재 고객의 온도를 높이는 너처링 전략
  • 세일즈 목표 달성하기
  • 목표 고객을 타겟팅하는 아웃바운드 전략
  • 세일즈 업무 자동화 프로세스 구축
  • 계약성사율을 높이는 팔로업 기술
  • 마케터와 세일즈, 함께 CRM 활용하기


라이브 Q&A

🙆🏻‍♀️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 B2B 기업의 마케터와 세일즈

✔️ 성과를 끌어올리고 싶은 CRM 마케터

✔️ 마케팅 & 세일즈 40인 미만 기업의 마케터

✔️ CRM 툴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마케터

🥲 이런 고민이 있으신가요?

✔️ 엑셀과 노션으로 고객 정보를 관리하는게 어려워요.

✔️ 데이터가 분산되어 체계적인 고객 관리가 되지 않아요.

✔️ CRM 툴을 도입하기 전 구체적 활용법을 알고 싶어요.

✔️ 우리 기업에 맞는 CRM 로드맵을 만들고 싶어요.

✔️ 세일즈와 마케팅이 함께 CRM을 잘 사용하고 싶어요.

✔️ Pipedrive 혹은 Salesforce 사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이런 걸 얻어가실 수 있어요


✔️ 우리 기업에 꼭 맞는 고객여정 맵 제작법 

✔️ 고객여정 단계별 캠페인 기획 시나리오  

✔️ 마케터의 성과를 높이는 너쳐링 전략 

✔️ CRM을 활용한 세일즈 아웃바운드 전략

✔️ 세일즈 목표 달성을 위한 자동화 & 팔로업 팁

✔️ 다양한 CRM 활용 사례와 템플릿 

[연사] 정희영

안녕하세요! B2B 기업의 체계적인 고객 관리를 지원하는 세일즈맵의 대표 정희영입니다.

👉🏻 링크드인 일촌 신청하기


현) 세일즈맵 대표

전) TmaxSoft 풀스택 개발자

🎓 KAIST 기계공학과 졸업


✨ 세일즈맵(SalesMap) 소개

세일즈맵은 스타트업부터 상장사까지, 국내 B2B 기업을 위한 CRM 플랫폼입니다.

마케터와 세일즈맨이 One Team이 될 수 있는 CRM. 세일즈맵 안에서 모든 고객의 여정을 연결해보세요!

[연사] 그레이스

영국에서 거주하며 미국 IT 클라우드 기업에서 디맨젠 디렉터로 일하고 있는, 12년차 B2B 마케터 그레이스입니다.

👉🏻 링크드인 일촌 신청하기


현) 미국 IT기업, 마케팅 디렉터 | UK

전) Medallia, 디지털마케팅 디렉터 | UK

전) The First Group, 시니어 디지털마케터 | UAE

전) 浙江大华技术公司, 디지털마케팅 매니저 | UAE

전) One Agency, 마케팅 매니저 | South Africa

🎓 The University of Manchester MBA | UK

🎓 홍익대학교 영문학과 졸업 | Korea

🎁 라이브 참여자만을 위한 혜택


유료 다시보기에서는 제공되지 않는 라이브 참여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두가지 준비했어요.

세일즈맵 1개월 사용 쿠폰 제공

세일즈맵 CRM을 1개월 동안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는 쿠폰을 드려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2주의 체험 기간을 1개월 까지 사용하실 수 있어요.)

무료 온보딩 컨설팅 (5팀)

라이브 참석자 중 5팀을 선정하여 유료 고객사만 받아볼 수 있는 세일즈맵 온보딩 컨설팅을 제공해 드려요.

CRM 로드맵 설계 템플릿

고관여 B2C와 B2B 브랜드를 위한 <고객여정 단계별 CRM 로드맵 템플릿>을 드려요. 특강에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실무에서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라이브 시작 하루 전(12월 3일) 접속링크와 함께 이메일로 템플릿 링크를 보내드려요!

🗓️ 신청 안내


  • 일시: 2024년 12월 4일 (수) 오후 7시
  • 등록 마감: 2024년 12월 2일 (월) 자정
  • 장소: 온라인 (Zoom)
  • 참여비: 10,000원


💬 계좌 이체를 원하시거나 결제 과정에서 문제가 있으신 경우, 디지오션 상담 채널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릴게요!

⚠️ 결제 화면에서 디지오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이 아니신 경우, 결제 완료와 함께 디지오션 사이트 회원가입이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 신청 완료 후, 등록 완료 이메일이 도착합니다. 이메일이 보이지 않는 경우, 꼭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주세요!

💬 자주 묻는 질문


결제를 했는데 아무 이메일도 오지 않았어요!

결제가 완료되면 '[디지오션] 12/4 라이브 특강 - 등록 완료'라는 제목으로 자동 이메일이 발송 됩니다. 메일이 보이지 않는 경우, 아래 사항을 확인 부탁드려요!

  • 결제에 사용하신 이메일 계정의 메일함을 확인해 주세요.
  • 실제로 결제가 완료되었는지 입출금 내역을 살펴봐 주세요.
  • 스팸 폴더로 분류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위 세가지에 해당되지 않는다면 디지오션 상담 채널로 연락주세요! 제가 함께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


라이브 특강 접속 링크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특강 시작 하루 전에 접속 링크가 담긴 이메일을 보내드려요. 따로 웨비나 초대장을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캘린더에 일정을 직접 추가해 주세요!



라이브 특강 당일에 참여가 어려운 경우, 어떻게 하나요?

라이브 특강 신청자에게는 다시보기 영상과 발표자료를 제공합니다. 특강 종료 후 일주일 내로 디지오션에 다시보기 영상이 업로드 됩니다 (라이브 only 콘텐츠 제외). 로그인 후, ‘내 강의실’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다시보기 콘텐츠가 준비되는대로 신청하신 이메일로 안내 메일을 보내 드려요!


주제와 관련해 질문하고 싶어요!

라이브 특강 신청을 완료하면 이메일이 도착해요. 질문을 공유할 수 있는 설문 링크를 통해 주제나 연사님께 묻고 싶은 내용을 자유롭게 공유해주세요! 일부를 선정하여 Q&A 시간에 답변해 드립니다.


연사로 참여할 수 있나요?

디지오션 월간 특강은 비즈니스, 마케팅, 테크와 관련 주제를 2~3시간 분량으로 빠르게 전하는 세션이에요. 연사로서 이야기하고자 하는 세션 주제와 개요를 아래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세요! 검토 후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email protected] 


라이브 특강과 다시보기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두가지의 차이가 있어요. 첫째, 라이브 특강 참여자에게는 특별 혜택을 제공합니다. 다시보기에 제공되지 않는 콘텐츠(Q&A)를 라이브로 확인할 수 있어요. 둘째, 라이브 세션은 다시보기 버전보다 최소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생 할인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 후 나타나는 결제 페이지 우측 상단 쿠폰 입력창에 쿠폰 코드를 입력해주세요! (수강생 커뮤니티에서 쿠폰 코드를 전달드리니 커뮤니티에 참여해주세요!)


수강 관련 질문은 어디로 공유하면 될까요?

특강 주제나 연사님에 대한 질문은 수강 신청 후 도착하는 이메일에 포함된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다시보기 참여자의 경우, 강의 영상 하단에 댓글을 통해 알려주시거나 디지오션 상담 채널로 연락주세요!


카드 결제에서 오류가 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디지오션은 티쳐블 플랫폼으로 만들어졌어요. 티쳐블은 Stripe를 기본 결제 플랫폼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간혹 해외 통화 결제가 막혀있거나 알수 없는 문제로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계좌이체도 가능하니 디지오션 상담 채널로 연락 주세요!


환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라이브 특강 48시간 전까지 전액 환불 가능해요. 환불 문의는 디지오션 상담 채널로 연락주세요.